토브헤세드 결혼식장 본식 후기

2025. 1. 9. 12:33카테고리 없음

토브헤세드 결혼식장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구독이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2024년 12월에 제가 결혼을 했습니다.

정말 결혼식 비용도 많이 오르고

신혼여행 비용도 오르고 안오른게 없는 2024년  이였네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여러 업체들과 계약을 했지만 그 중 결혼식장에 대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모든 하객분들이 결혼식장에 대한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지만 더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작성합니다.


제가 생각한 기준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교통

2. 음식이 맛있어야함

3. 적당한 크기의 단독홀


 

이렇게 생각을 했었는데 와이프가 토브헤세드를 똭 추천했습니다.

플래너님께 여기에서 상담 진행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다음날 비는 시간대가 있다고 하셔서 바로 상담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상담한 날짜가 2024년 1월 쯤이었는데 원래 하고 싶은 날짜는 10-11월이었거든요.

근데 인기가 많은 곳이라 이미 풀이고,,, 12월에만 3개의 선택지가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비용,시간 등 여러 이유로 저는 12월 22일 오후 3시로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강남이라고 가격이 어마어마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안비싸서 다행이였습니다.

시간때나 일정이 가격할인에 영향을 끼친것 같긴합니다. 

 

 

토브헤세드는 단독홀이에요. 하루에 총 3번만 식을 진행하기 때문에 홀 전체를 저희만의 것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식장이 크진 않아요. 최대 수용인원이 250 명 정도입니다. 저희도 하객분들을 많이 모실 생각은 아니었기 때문에

저희에게 딱 맞는 규모라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다행이 180명 정도 인원이 모여서 ..

 

포토테이블이 축의대 앞 테이블 위에 형식적으로 액자에 꽂혀 있지 않고 이렇게 입구 쪽에 걸어주십니다. 

제가 원하는게 친한 사람들이 모여서 파티하는 느낌이었는데 딱 그런 바이브를 !!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 외에도 저희는 인생네컷 사진들도 걸어뒀어요.

겨울이지만 꽃을 가득 채우니까 뭔가 봄 냄새가 가득하네요 

소품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짜라란~

확실히 단독홀의 매력이 있더라고요 뭔가 빨리 하고 해치우자?이런게 아니라 우리들의 파티같은 느낌이 나옵니다.

 딱 제가 원하던 밝은홀, 꽃이 많고 파티 느낌을 줄 수 있는!!

저는 무조건 꽃이 풍성해보이면 좋겠어서 추가를 하긴 했어요. 

식장에 있는 꽃들은 제휴 업체가 따로 있어서 해당 꽃집이랑 계약을 또 따로 하셔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만족 만족 대만족 

여기서 더 좋은 점은 해당 꽃들은 전부 하객들분께서 가져가실 수 있도록 뽑아서 세팅해드려요.

요즘은 답례를 따로 안 하다 보니 저도 답례품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토브헤세드에서는 꽃을 답례품으로 드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좋쟈나...

자유롭게 식사도 함께 진행할 수 있어서 굿

식순 종이도 따로 뽑아서 하객 테이블 위에 올려주시는데 토브헤세드가 진짜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구나 싶은게

신랑,신부가 원하는 방향으로 문열리고 문닫히고 식순 종이 디자인부터 신랑 입장,신부 입장 포즈 모든 걸 조정해주십니다. 

그래서 식순 종이도 제가 샘플들 중에 직접 고른거예요. 

결혼식 두 달 전쯤에 식장을 방문해서 식순을 협의해주시는 직원분과 따로 상담을 진행하게 되는데 그때 세세하게 말씀드리면서 원하시는거 말씀하시면 됩니다.

신부 입장을 여기에서 하게 되는데 뒤에 엄청 큰 꽃 문?이 있어서 화려하게 입장 가능합니다 ㅋㅋ

모든 식 과정은 식 1주일 전 쯤에 리허설을 진행하기 때문에 그때 여러 번 연습하시면서 익히시면 좋을 것 같아요.

리허설까지 진행해주는건 몰랐는데,,, 이거 또한 감동 모먼트

 

토브헤세드는 2부 진행도 따로 하기 때문에 이벤트도 진행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최대한 빨리 끝나고 심플하게 하고 싶어서 케이크 컷팅, 모래 섞는거?, 축배 들기 까지만 하고 바로 하객분들께 인사 드리러 다녔어요.

식 끝나고 집에 가서 감사 인사 돌리는데 하객분들이 진짜 칭찬 많이 해주셨어요.


요약하자면

1.음식이 너무 맛있다.

2. 식장이 너무 예쁘다.

3. 결혼식 구성이 일반적인 결혼식과 달라서 좋았다.

4. 꽃을 답례품으로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았다.

5. 발렛 주차해줘서 편했다.(보증인원 10% 인원 발렛 주차 가능)


 

이 정도의 칭찬이면 그냥 모든 것이 완벽했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글 쓰면서 업체 직원이 쓴 것 마냥 칭찬만 했는데,, 진짜 다 사실인 걸요 ㅎㅂㅎ

평생에 한 번 뿐인 결혼식을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잘 마칠 수 있었고 좋은 업체들과 계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시는길